(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지역경제 살린다.

찾서in 프로그램

leeyuntae | 기사입력 2019/05/16 [13:08]

(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지역경제 살린다.

찾서in 프로그램

leeyuntae | 입력 : 2019/05/16 [13:08]

 (주)로운코리아가 찾서in(찾아가는 서비스) 브랜드를 사용하여,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찾서in 프로그램은 마케팅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경력단절여성 위주의 대리점 모집과 지역활성화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주)로운코리아의 제품인 "모이스비타 단비" 샤워필터를 설치해 줌으로써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 필요한 힐링 욕실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 줄 것이다.

 

(주)로운코리아의 서정욱 대표는 "샤워필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이스비타 단비>의 브랜드에 힘을 얻어 브랜드의 파워를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찾서in 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하기로 했다, 찾서in은 욕실문화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며, 욕실컨설팅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많은 국민들이 욕실문화를 제대로 누리고 힐링 할 수 있는 정보와 제품을 제공하고,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는 프로젝트이다. <모이스비타 단비> 이후에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많은 유사품들이 생겨나면서 모방이 불가능한 차별화된 시장구성과 제품구성을 위해 노력했고, 노력의 결과물이 빠른시일에 나올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처음 <모이스비타 단비>가 시장에 선보인 후 디자인과 상표, 마케팅 툴까지 도용을 당한 뒤, 지금의 찾서in은 특허와 상표등록을 마치고, 추가 신제품에 대한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서도 특허출원을 완료한 상태이다. 최근 미세먼지와 환경파괴를 원인으로 클린시장이 주목 받고 있고 이러한 사회적 환경의 변화에 발맞춘 샤워필터 시장의 선점효과를 누리기 위해 찾서in 프로그램에 동참한 총판들의 숫자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아직까지 욕실컨설팅에 대한 인지가 없는 상태이지만 (주)로운코리아의 선두로 욕실문화가 잘 정착될 것으로 보인다.

 

5월 15일 대구총판 이동근 대표와 계약이 이루지고 5월 17일 평택총판, 안성총판 이영순 대표와도 계약이 되었다.

현재 전국 대도시 및 작은 지역도시들도 찾서in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 (좌)대구총판 이동근 대표, (우)(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     © 엑스포뉴스

 

▲ (좌)평택,안성총판 이영순 대표, (우)(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     © 엑스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