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운코리아「제1회 세계노동자가요제」후원협찬

고용노동부장관상에 한국의‘덤벼라 세상아’팀이 받아

leeyuntae | 기사입력 2019/06/30 [11:41]

(주)로운코리아「제1회 세계노동자가요제」후원협찬

고용노동부장관상에 한국의‘덤벼라 세상아’팀이 받아

leeyuntae | 입력 : 2019/06/30 [11:41]

 지난 6월 29서울에서는 1회 세계노동자가요제가 국내외 노동계의 관심 속에서 뜻깊은 무대를 통해 구로구민회관에서 펼쳐졌다. 녹화방송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날 (주)로운코리아가 후원협찬을 하였다.

▲  대상-덤벼라 세상아 팀   © 엑스포뉴스

(주)로운코리아의 서정욱 대표는 "노동자를 위한 사회적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시기에 적절하게 세계노동자가요제가 열린 것에 대해 축하의 뜻과 여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서 감사하다" 는 말을 전했다. (주)로운코리아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아이디어 우수상품 인증을 받은 '모이스비타 단비' 라는 샤워필터를 제조하는 중소기업이다.

▲ 서정욱 대표(우),김혜진 이사(좌)     © 엑스포뉴스

 

인기 MC 한석준의 사회로 진행된 1회 세계노동자가요제에서는 작사 및 작곡가 겸 가수인 수안’, 트로트 가수 구나운’, 힙합 가수 골드의 열창이 축하무대로 곁들여져 객석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번 대회의 대상(상금 5백만 원)인 고용노동부장관상에는 울라라세션의 거름을 열창한 덤벼라 세상아’ (조중연김성훈유지우김민영 등 4)이 차지했으며금상(상금 2백만 원)에는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부른 중국 국적의 여성 출연자 용민이 받는 등 모두 8팀이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     © 엑스포뉴스

1회 세계노동자가요제를 처음으로 기획한 박성빈 총감독과 공동 연출한 최광현강상호 감독은 처음 기획한 가요제임에도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참여 열기와 함께 협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각계각층의 성원에 감사할 뿐이며 다음 제2회 가요제는 더욱 글로벌화된 모습으로 한류의 힘이 문화교류와 상품교역의 신장에 크게 기여하는 방향으로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엑스포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