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BA 브랜드가치연구소] 춤매 예술단 양혜정 대표, 춤매 유기농 구리 면 마스크 출시

leeyuntae | 기사입력 2020/07/07 [07:20]

[KBBA 브랜드가치연구소] 춤매 예술단 양혜정 대표, 춤매 유기농 구리 면 마스크 출시

leeyuntae | 입력 : 2020/07/07 [07:20]

  

코로나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많은 새로운 표준이 되면서 마스크 착용 또한 뉴노멀 문화로 정착 되어 가고 있다.
(춤삼매경 줄임 말) 춤매 예술단 양혜정 대표(42)가 항바이러스 효과에 뛰어난 구리 원사 ELEX 와 속건, 자외선 차단, 정전기 방지, 소취에 뛰어난 Aerosilver 에어로실버 를  혼방하여 50회 물 세탁 시 에도 향균, 살균 기능을 하는 춤매 유기농 구리 면 마스크를 출시하였다.


춤매 유기농 구리 면 마스크  양혜정 대표



  춤매 마스크는 원사 자체만으로도 항균력이 검증된 섬유(원사)구리원사 ELEX와 전자파를 차단하고 정전기 방지를 하는 프리미엄 구리 원사  와 같은 기능을 가진 Aerosilver를 넣어 3년간 농약 및 인공비료를 사용 하지 않은 유기농 면으로 만들었다.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로 만들어져서 패션용 마스크로 얼굴에 착용하기 편하고 호흡하기 편하며, 기능성 마스크 면에서 귀아픔 방지 에 중점을 두고 버려지는 일회용 마스크의 환경오염을 방지 하는 차원에서 합리적인 마스크를 공급하고자 하여 50회 물세탁 해도 살균 기능을 지닌 춤매 유기농 구리 면마스크를 출시하였다.

 

  마스크 안에 들어가는 구리의 항산화 효과는 우리나라의 동의보감에도 자세히 설명 되어져 있으며 언론 보도에도 각 세계의 전문가 들의 시험 연구에도 밝혀졌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등의 연구 결과  영국 사우스햄튼 연구팀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인간 코로나바이러스(human coronavirus 229E)에 대하여 여러 연구를 통해 구리가 가진 기능을 입증하였다.

 

 춤매 양혜정 대표는 구리의 이온 결합을 통해 도전성을 부여 하고 타 섬유와 소량 혼방시 에도 우수한 정전기 방지 효과와 생활 주변기의 각종 전자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유기농 구리 면마스크는 구리이온이 세포막에 도달하면 미생물의 세포구조를 파괴하기 때문에 세균 서식을 방지한다 하였다. 균의 번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균의 시체나 배설물에서 발생하는 악취를 근본적으로 방지한 다는 뜻에서 유기농 구리 마스크의 뛰어난 기능을 덧붙여 설명 하였다.


   KF 인증이나 정전기 집진 효과 없이도 항바이러스 기능을 보유, 공적마스크 KF 보다 유기농 면이라 호흡하기 편하고, 향균, 살균, 기능이 있는 구리 원사를 넣어 위생적이고 실용적인 유기농 구리 면 마스크를 만들었다며 마스크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아직“국민들 인식이 일반 공적마스크에 비해 면 마스크 인식이 부족 하여 환경오염과 균으로부터 스스로 자신을 방역 하는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고자‘항균력 개선, 필터교체를 할 수 있는 빨아쓰는 면 마스크,  장시간 착용시 귀아픔 개선 및 마스크의 디자인과 합리적인 제품 가격까지의 다방면의 장점을 갖춘 ‘구리사 항균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춤매‘유기농 구리 면 마스크’에 사용되는 섬유(원사)의 항균테스트는 물론 FITI 시험연구원,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의 제품시험성적을 의뢰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테스트하였으며 필터는 중국식약청 허가 받은 5중 필터로 KF99 분진 기능을 가진 필터 교체용 마스크 이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구리사 항균 마스크’로 판매할 예정이며, 보건당국이 엄격하게 관리하는 방역마스크가 아니기 때문에 수출 또한 가능한 제품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