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다올 엔터, 대종상영화제·미스코리아선발대회 성공적 개최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재원 | 기사입력 2022/04/22 [21:41]

STN-다올 엔터, 대종상영화제·미스코리아선발대회 성공적 개최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재원 | 입력 : 2022/04/22 [21:41]

▲ 대종상영화제 김명철 조직위원장, 에스티엔(STN)방송사 이강영대표  © 엑스포뉴스


㈜에스티엔(STN) 방송사와 ㈜다올엔터테인먼트가 대종상영화제와 미스코리아선발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을 합쳤다.

 

에스티엔(STN‧대표이사 이강영)은 21일 오후 인천시 부평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다올엔터테인먼트(대표 김명철)와 '2022년 제58회 대종상영화제 및 제66회 미스코리아글로벌선발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2022년 제58회 대종상영화제 및 제66회 미스코리아글로벌선발대회' 행사 전반에 필요한 정보 및 자료를 상호 공유 제공하기로 했다.

 

다올엔터테이먼트 김명철 대표는 "대종상영화제를 개최하는데 있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업무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이강영 에스티엔 대표는 "다올 엔터테인먼트와 한국 대중영화 산실인 대종상영화제 업무협약을 한 것에 매우 기쁘다"며 "양사가 함께 침체되어 있는 대종상영화제를 활성화하고 옛 영광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 대중 영화계의 산실인 대종상영화제는 6월 둘째 주 열릴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