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어낼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 pieke, '2022 코리아빌드’ 참가

김태훈 | 기사입력 2022/07/31 [14:50]

떼어낼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 pieke, '2022 코리아빌드’ 참가

김태훈 | 입력 : 2022/07/31 [14:50]

누구나 쉽게 사용하는 친환경 페인트 pieke가 지난 7월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코리아빌드'에 참가했다.

 

 

▲ pieke 홈페이지 캡쳐  © 김태훈

 

▲ 2022 코리아빌드 참가중인 친환경 페인트 pieke  © 김태훈

 

▲ 2022 코리아빌드 참가중인 친환경 페인트 pieke  © 김태훈

 

2022 코리아빌드는 건축산업을 중심으로 스마트건설,전기차충전인프라,호텔산업,공간디자인,아트까지 동반성장이 가능한 연관산업을 총망라하며 500개사,1,300부스규모의 대형 전시회로 개최되었다.

 

이번 코리아빌드에 참가한 pieke는 기존 페인트의 개념을 뒤엎은 신개념 페인트로 'It's a piece of cake'즉,식은죽 먹기라는 뜻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페인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셀프인테리어가 인기인 요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를 내세우고 있는 pieke는 실수를 했거나 필요에 따라 떼어낼 수 있는 페인트라는 점에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기존 페인트는 깔끔한 페인팅을 하기 위해선 마스킹을 해야하는데 pieke는 실패하더라도 떼어낼 수 있어 초보자라 하더라도 쉽게 떼어낼 수 있어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페인트를 손으로 떼어내는 모습  © 김태훈

 

pieke는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전하다.또한 반려동물제품의 품질안전 인증을 통해 반려동물의 안전과 건강에도 안전하다.

 

페인트를 직접 떼어본 관람객들은 "곰팡이가 펴있는 방을 어떻게 할까 고민이었는데 pieke로 직접 셀프인테리어를 도전해봐야겠다"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 건축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지역 특색에 맞는 구성을 통해 시장 활성화 및 지역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빌드: https://koreabuild.co.kr/coex/

 

 

엑스포뉴스 김태훈기자(kkoboo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