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국의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한복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주최 및 주관 좋은날 눈부시게 , 3월 26일

leeyuntae | 기사입력 2021/03/31 [07:36]

16개국의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한복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주최 및 주관 좋은날 눈부시게 , 3월 26일

leeyuntae | 입력 : 2021/03/31 [07:36]

 



좋은날 눈부시게 주최 및 주관으로 3월 26일 16개국의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한복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좋은날 눈부시게는 시니어 모델을 위한 한복 패션쇼 무대를 개최하여, 선발자 대상으로 전문가의 모델 교육을 통해 경력 단절 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한류 시니어 열풍에 일조하며, 한복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고자 힘쓴다.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내부는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로 함께 진행 된 이번 한복 축제는 시니어 한복 모델 선발대회와 주한대사 부인들과 함께하는 패션쇼로 진행 되며, 16개국의 주한대사님을 포함한 내빈들이 참여하여 진행 되었다.

 

이번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좋은날 눈부시게 한복 패션쇼는 행사 주최자인 “좋은날눈부시게”의 대표 김광자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대회장이신 “보미건설” 김덕영 회장님, 심사위원장이신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회장님, “세계생활체육연맹”의 장주호 총재님의 축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으며, 1부의 축하 무대는 무용가 김아영님의 코로나를 이겨내고 학처럼 비상하라는 뜻의 창작 무용인 “비상”을 공연하였으며, 이어 시니어 한복 모델을 꿈꾸는 예비 모델들의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한복미인선발대회는 한류문화콘텐츠 프로듀서 박인택, 한류선정조직위원회 김종호,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주임교수 조현, 시니어모델 원더풀 라이프 회장 전영애, 좋은날눈부시게 팀장 김선희, 송미숙, 신해경의 심사로 진행되었으며 무대연출 및 총감독은 이룸크리에이션즈가 맡아 진행되었다.

선발 된 수상자 진 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BK성형외과의 성형외과 상품권 1,000,000원권이 부상으로 지급되었으며, 2등 선 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BK성형외과 500,000원권, 3등 미 에게는 트로피가 수여됐다.

 

2부 순서의 오프닝 무대로는 소프라노 배수진님의 지킬앤 하이드의 <Once upon A Dream>과 잔니스키키의 <O mio babbino caro>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뮤지컬 배우 서범석님이 연출과 배우를 담당하고 있는 뮤지컬팀 “서범석과 광나는 사람들”의 축하 무대가 진행되었으며 지킬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나비>, 노트르담 드 파리의 <벨> 및 <대성당들의 시대>등 총 4곡의 곡으로 공연하였다고 한다.

 

이어진 2부의 본식인 주한대사들과 함께하는 좋은날 눈부시게 한복 패션쇼는 아제르바이잔(Azerbaijan), 알제리(Algeria), 루마니아(Romania), 터키(Turkey), 잠비아(Zambia), 멕시코(Mexico), 페루(Peru) 총 7개국의 주한대사 부인들이 직접 한복을 입고 참여하였으며, 좋은날 눈부시게의 시니어 모델들과, 축하무대로 참여 하였던 “서범석과 광나는 사람들”팀원들이 참여 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를 마무리하며 마지막 시상식 순서에는 한류선정조직위원회의 위원장이신 김종호님이 좋은날눈부시게의 서울팀장 김선희, 충청팀장 송미숙, 부산팀장 신해경님께 감사장을 전달 하였으며, 선발대회에 참여한 모든 예비 시니어 모델들에게 모델상을 수여함으로 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고 한다.

 

본 공연은 유튜브 채널 “좋은날 눈부시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다시보기를 시청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